'악마가 이사왔다'는 10일 오후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5-08-10 20:35
본문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악마가 이사왔다'는 10일 오후 한국 영화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악마가 이사왔다’는 새벽마다 악마로 깨어나는 선지(임윤아)를 감시하는 기상천외한 아르바이트에 휘말린 청년 백수 길구(안보현)의.
관객 시사회 이후 특별한 감동과 웃음으로 여름 극장가의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는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가 10일 한국 영화 예매율.
안보현이 '악마가 이사왔다' 관련 인터뷰를 진행했다.
CJ ENM 제공 배우 안보현은 그간 수많은 도전을 거듭해왔다.
'악마가 이사왔다' 역시 기존의 강인한 이미지를 내려놓고 새로운 얼굴을 드러내야 한다는 점에서 도전이었다.
그간 그는 선역과 악역을 넘나들며.
'악마가 이사왔다'의 개봉일인 오는 13일 저녁 7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임윤아, 안보현, 이상근 감독이 참여하는 GV가 진행.
한 작품으로 여러 장르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얼굴 막 쓰는 임윤아와 남성미를 내려놓고 '댕청미'를 장착한 안보현의 모습도 신선하다.
영화 ‘엑시트’의 이상근 감독과 임윤아가 의기투합한 ‘악마가 이사왔다’가 13일 관객들과 만난다.
사진제공 | CJ ENM 엔드 크레딧이 올라가고 든 첫 감상 “요즘 말로 ‘감다살’(감이 다 살았다)이다.
” 942만 관객을 동원한 흥행작 ‘엑시트’ 이후 이상근.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 공식 포스터.
CJ ENM 제공 ※이 기사는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어딘가 불편해 보이는 안보현의 표정 연기, 따뜻하긴 하지만 진부한 이야기 모두 피할 길이 없다.
이상근 감독의 신작이라는 점에서 기대가.
배우 임윤아의 새로운 얼굴을 목격할 수 있는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다.
'악마가 이사왔다'는 새벽마다 악마로.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가 8월 13일 개봉일 저녁 7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