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까지 전국 ‘대학일자리플러스센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7회 작성일 25-08-11 17:03
본문
한국고용정보원은 11일부터 29일까지 전국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실무자역량강화 교육’을 시행한다.
ⓒ한국고용정보원 한국고용정보원이 청년에게 양질의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대학 내 청년고용서비스 사업을 담당하는실무자를 대상으로 전문교육을.
재학 중인 외국인 유학생 수가 20만명을 돌파한 가운데 유학생 유치 다변화를 모색하는 ‘2025 한국대학유학생실무자협의회 유학박람회 및실무자콘퍼런스’가 7~8일 배재대학교에서 열린다.
한국대학유학생실무자협의회는 전국 180개 대학의 유학생 유치·관리.
안동의료원(원장 이국현)은 8월 8일 오후 2시 안동의료원 본관 6층 대회의장에서 '2025년 제2차 재활의료 및 지속관리 협력사업실무자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안동청송영양지사(지사장 이화연)와 협력해 안동시 소재 장기요양.
재학 중인 외국인 유학생 수가 20만명을 돌파한 가운데 유학생 유치 다변화를 모색하는 '2025 한국대학유학생실무자협의회 유학박람회 및실무자콘퍼런스'가 7∼8일 배재대에서 열린다.
배재대는 이 자리에 유학생 유치·관리 부서장·실무자를 비롯해 법무부, 한국.
예비방역인력 양성 교육 모습.
/대구시 제공 대구시가 감염병 대응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2025년 감염병 대응실무자교육’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감염병 발생 시 신속한 초기 대응과 효율적인 방역체계 구축을 목표로 기획됐다.
소리를 담은 생활밀착형 공공디자인 정책 수립에 나선다.
울산시는 6일 울산 디자인주도제조혁신센터에서 ‘구군 공공디자인실무자간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는 올해부터 '2030 울산광역시 공공디자인 진흥계획'과 '2040 울산광역시 도시색채계획'을 수립.
이번 간담회에서는 △동별 지사협 운영 현황 △기관별.
국민일보 DB 울산시는 6일 울산대 울산디자인주도제조혁신센터에서 구·군 공공디자인실무자간담회를 열고 생활밀착형 공공디자인 정책의 방향성과 과제를 논의한다.
간담회에는 울산시와 각 구·군 공공디자인 담당실무자들이 참석한다.
특검팀은 이 절차가 대면 회의 없이 이미 정해진 결론에 서명만 하는 식으로 진행됐다고 의심하고 있다.
특검팀은실무자진술을 토대로 이 전 장관의 대사 임명 과정에 불법 행위가 있었는지 들여다보고 있다.
앞서 외교부는 지난 2023년 12월 8일 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