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속히 확산 중인 모기 매개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7회 작성일 25-08-24 19:51
본문
중국 남부에서 급속히 확산 중인 모기 매개전염병치쿤구니야 열병이 타이완에도 유입된 것으로 알려졌다.
게티이미지뱅크 8일(현지시간) 타이완 매체 중앙통신사는 중부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 치쿤구니야 열병에 감염됐다고 보도했다.
생물안전3등급 시설 전경 경기도동물위생시험소(소장 신병호)가 구제역·아프리카돼지열병(ASF)·럼피스킨 등 국가재난형 가축전염병의 정밀 진단을 수행하는 생물안전3등급(BL3) 시설에 대해 질병관리청으로부터 재인증과 사용 허가를 받았다.
경기도동물위생시험소가 구제역,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럼피스킨 등 국가재난형 가축전염병의 신속하고 정밀한 자체 진단을 위해 운영 중인 생물안전3등급(BL3) 시설에 대해 질병관리청으로부터 19일 재인증 및 사용 허가를 받았다.
생물안전3등급시설은 내부를.
특별자치도 동물위생시험소가 크루즈선 운항 증가와 제주-중국 칭다오 국제 정기 화물선 취항에 대비해 제주공항 및 항만의 가축전염병차단방역 시스템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도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 아프리카돼지열병(ASF), 구제역(FMD.
바이오앱은 포항테크노파크와의 개발사업 협약 체결을 통해 식물.
제주도가 가축전염병없는 청정 지역 유지를 위해 항만에 소독시설을 추가하는 등 차단 방역을 강화합니다.
<제주항 11부두 차량 소독시설> 제주도는 제주항 부두 8 곳과 여객터미널에 차량과 탑승객 소독기를 설치한 데 이어, 11 부두에도 차량 전용 소독시설을.
밀집사육단지인 세종시 부강면 충광농원을 소독하는 방역차량.
/세종시 제공 세종시(시장 최민호)가 전국 최고 수준의 재난형 가축전염병에 대한 대응능력을 입증해 전국적인 방역 모범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세종시는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지자체 가축방역 우수.
가축방역 정책의 실효성과 차별성을 종합 평가한 것이다.
도는 이번 평가에서 고병원성 AI(조류독감) 발생 전국 최저 및 인수공통전염병발생 전년대비 60% 감소, 아프리카돼지열병·구제역·럼피스킨 청정지역 유지, 전국 최초 대동물진료센터 운영 등으로 높은.
있는 약화된 바이러스를 사용하는 백신 특성상 면역력이 약한 계층에서는 오히려 병을 일으킬 위험이 있기 때문이다.
아프리카의전염병이던 치쿤구니야가 중국 광둥성에서 급속 확산된 배경에는 모기 서식에 최적화된 환경이 조성됐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미국 알래스카에서 멕시코까지 20종 이상의 불가사리 수십억 마리를 죽음에 이르게 한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해양전염병미스터리가 풀린 셈이다.
캐나다 하카이연구소, 브리티시컬럼비아대(UBC), 미국 워싱턴대 등 국제공동연구팀은 비브리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