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 국내 최대 엔터테인먼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0회 작성일 25-07-10 01:02
본문
[앵커] 국내 최대 엔터테인먼트 회사인하이브의 방시혁 의장이 상장 계획을 속인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게 됐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유명인이나 경영인뿐 아니라 증권 범죄에 연루되면, 판결 확정 전에도 실명이 공개됩니다.
정부가 오늘 발표한 주가조작 근절 대책.
검찰 고발은 해단 혐의가 있는 개인에게 내릴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제재다.
금융당국이 방시혁하이브의장을 자본시장법상 사기적 부정거래 혐의 등으로 검찰에 고발하기로 한 가운데,하이브측이 입장을 밝혔다.
사진=하이브금융당국이 방시혁하이브의장을 자본시장법상 사기적 부정거래 혐의 등으로 검찰에 고발하기로 한 가운데.
하이브와 게펜 레코드는 8일(현지시간) 팀 공식 SNS를 통해 'KATSEYE: The BEAUTIFUL CHAOS Tour' 일정을 공개했다.
이번 투어는 오는 11월 15일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를.
금융위원회 산하 증권선물위원회(중선위) 심의 기구인 자본시장조사심의위원회(자조심)는 최근 회의를 열어 다음주 중 방 의정을.
9일 금융당국에 따르면 금융위원회 산하 증권선물위원회(증선위) 심의 기구인 자본시장조사심의위원회(자조심)는 최근 이같이.
금융당국이 방시혁하이브의장을 자본시장법상 사기적 부정거래 혐의로 검찰에 고발할 예정인 가운데,하이브가 입장을 밝혔다.
9일하이브는 공식입장문을 통해 '현재 제기되고 있는 사안들에 대하여 당사는 상세한 설명과 함께 관련 자료를 제출하는 등 금융당국.
업계의 중심에서 BTS를 비롯한 글로벌 아티스트를 탄생시킨하이브가 상장 과정에서의 주주 간 계약을 둘러싼 의혹에 대해 금융당국과 수사기관의 조사에.
사진ㅣ스타투데이DB 금융당국이 방시혁하이브의장을 자본시장법상 사기적 부정거래 혐의로 검찰에 고발할 예정인 가운데,하이브가 입장을 밝혔다.
9일하이브는 공식입장문을 통해 “당사의 상장 과정과 관련된 소식들로 심려를 끼쳐 드려.
하이브, ‘방시혁 증시 사기’ 검찰 고발하이브가 방시혁 의장의 상장 관련 부정거래 혐의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혔다.
9일하이브측은 “당사의 상장 과정과 관련된 소식들로 심려를 끼쳐 드린데 대해 송구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제기되고 있는.
- 이전글암을 굶기는 대사치료 구충제 - 메벤다졸 - 러시아 직구 우라몰 Ula24.top 25.07.10
- 다음글속초 롱타임스프레이 - 속초 20대 조루 해결 방법 - 속초 남성 지연 스프레이 사용법 - 맨케어 25.07.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