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출을 위해 협약을 맺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8회 작성일 25-07-31 12:02
본문
경기도일자리재단과 양주시상공회가 29일 여성일자리창출을 위해 협약을 맺었다.
/사진제공=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북부새일센터와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양주시상공회가 29일 여성일자리창출과 친화적 고용환경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으로 직접적 연관은 없습니다.
이미지투데이 인천지역 건설일자리가 빙하기를 맞았다고 한다.
줄폐업 등 인천 건설업이 빠르게 무너지고 있다더니 이젠일자리까지다.
올 상반기 인천 건설 관련 취업자 수가 4년 만에 최저치다.
2024년 매니페스토 우수사례 최우수상 수상.
고양시 제공 경기 고양시는 초고령사회에 대비해 노인일자리정책을 시장형 중심으로 전환하며 어르신 사회참여와 경제적 자립에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고양시의 올해 시장형 노인일자리참여자는 2022년.
김제소방서에 따르면 올해(7월 27일 기준) 전북지역에서 노인일자리사업 참여자.
7월 30일, 파주 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경기도 5070일자리박람회 in 파주’ 참석.
(사진=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총괄수석부대표 이용욱 의원(더불어민주당, 파주3)은 30일(수) 파주 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경기도 5070.
연합 올 하반기 국내 주력 제조 업종 중 반도체와 조선을 빼면 나머지 업종 모두일자리규모가 한 해 전보다 줄거나 간신히 유지될 것이라는 우울한 전망이 나왔다.
경기가 둔화되는 과정에서일자리시장도 업종 간 불균형이 나타나는 모양새다.
/사진제공=평택시 평택시(시장 정장선)가일자리에 대한 인식을 파악해 정책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30일부터 다음 달 29일까지 31일간 '2025년 평택시일자리인식 실태조사'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2025년 평택시일자리인식 실태조사'는 올해.
31일 제주도에 따르면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한국노인.
일자리창출은 지역 경제 활성화와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에 각 지자체는 지속 가능한 고용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있으며, 2025년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인증서 수여식이 그 예시이다.
앵커] 초고령사회에서 함께 살아가는 이웃들의 모습과 사회적 의제, 그리고 대안을 제시하는 연중 기획 보도 순서입니다.
노인일자리사업은 당초 빈곤 등 생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시작했는데요.
요즘은 경력과 재능을 활용하는 여러 직종의일자리로 진화를.
- 이전글군포 비아몰 【 vCee.top 】 qldkahf 25.07.31
- 다음글비아그라 복용법 용량별 효과 복용법 부작용 총정리 【 vbVv.top 】 25.07.3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