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정책연구원 대회의실에서 '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8-07 17:16
본문
한국사학진흥재단과 대구정책연구원은 대구 정책연구원 대회의실에서 '한국형 대학 연계 은퇴자공동체추진 방향'을 주제로 공동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대학 연계 은퇴자공동체, UBRC는 University-Based Retirement Community의 약자로, 고령자들이 대학 캠퍼스.
금융산업공익재단과 (사)제주사회적경제네트워크는 제주지역 돌봄 사각지대를 해소하는공동체방식의 지속가능한 돌봄 모델 발굴을 위한 '지역 돌봄공동체인큐베이팅 사업' 참가자를 모집한다.
선정된 돌봄공동체는 최대 1500만원의 성장 사업비와 사업 추진 과정.
완주 수청공소 전북 완주군이 천주교 초기 신앙공동체의 중심지였던 ‘수청공소’를 체계적으로 기록하고, 문화유산으로 보존하기 위한 기록화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7일 완주군에 따르면 지난달부터 ‘수청공소 기록화사업’을 착수해 정밀 실측과 도면화, 건축사적.
경북에서 열린 세계물포럼 시민포럼에서 '바람난 우물·동네처녀, 제주해녀와 함께 춤을'이라는 주제로 지하수자원의 가치와공동체적 의미를 알리는 전시·공연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당시 에코미래센터 상임이사로서 직접 총괄코디네이터를 맡았고, 나주 완사천과.
국민DB 대구에서도 선진국형 고령화 사회 주거형태로 주목받고 있는 ‘대학 연계 은퇴자공동체(UBRC)’ 논의가 시작됐다.
대구시 싱크탱크 역할을 하는 대구정책연구원이 UBRC에 관심을 가짐에 따라 대구에서 앞으로 UBRC 관련 논의와 연구가 활발해질 것으로 예상.
받은 검사에선 우울 지수가 매우 높게 나왔다”고 말했다.
이어 “이혼과 재혼에 대한 교회의 보수적인 시각으로 목회자나 교회공동체와 교제하는 일도 쉽지 않았다”며 “그래서 더 약물치료 의존도를 끊어내기가 쉽지 않았다”고 토로했다.
[서울=뉴시스] 서경대가 '아시아공동체의 이해' 강좌를 개설한다.
(사진=서경대 제공) 2025.
하지만 재난의 위험을 가장 먼저 직감하고, 마지막까지 재난을 보듬는 것도 마을이다.
그러므로 마을(교육)공동체의 역할을 높일 수 있다면 예기치 못한 기후재난에서 더 큰 힘을 발휘할 것이다.
최근에 각종 재난 등 마을 위기에 대처할 수.
이번 연수는 천안행복교육지구 사업의 일환으로, 시민사회와의 공유 및 환류 기회를 확대하고 천안 지역 마을교육공동체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천안교육지원청은 지역 주민을 중심으로 한 마을교육공동체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매년 마을.
[광주=뉴시스]LH광주전남지역본부는 재능모아봉사단이 6일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지역복지공동체인 소화성가정(聖家庭)에서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펼쳤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